우리나라 3대 맞고가 있습니다. 피망뉴맞고, 한게임신맞고, 그리고 넷마블 대박맞고 입니다. 물론이 순서는 제 마음대로입니다. 그리고 3개의 순위는 사람마다 다를 수 있다고 생각을 합니다. 사실 저는 다 비슷비슷 한것 같습니다.

오늘 간만에 넷마블 대박맞고를 해보기위해서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를 클릭을 했습니다. 그런데 오늘따라 뭔가 이상한 느낌이 듭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왔기 때문입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넷마블 대박맞고가 이사를 가는것 같습니다. 고스톱 뿐만아니라 포커도 같이 이사를 가는것 같더라구요. 새로 이사를 가는 곳은 윈조이라는 곳으로 보입니다. 뭔가 생소하네요.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윈조이)

위 링크로 들어가면 넷마블 대박맞고가 옮겨간 윈조이로 갈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넷마블 대박맞고를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들어가보니 이런 화면이 나오네요. 이전신청을 하라고 합니다. 저는 귀찮으니까 이전신청을 하지 않고 신규로 했습니다.

오른쪽에 보면 ‘회원가입’이 있네요. 일단 회원가입을 해 보았습니다.

회원가입을 하니 이런 화면이나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와 도대체 무슨차이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를 하려면 가운데 있는 입장을 클릭을 하면 됩니다.

스타터를 설치하라고 메세지가 나옵니다. 전 착하기 때문에 말을 잘 듣습니다.

그리고 나서 입장하기를 클릭을 하니까 무서운 속도로 설치를 하더군요. 그리고 설치하기가 완료가 됩니다.

설치를 한번 더해야 하네요. 아까는 윈조이를 설치하는 것이었나봐요. 이번에는 대박맞고를 설치해야합니다.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를 설치하려면 꽤나 복잡합니다. 다시한번 설치를 눌러줍니다.

시간은 역시 얼마 안걸립니다. 저희집 인터넷 속도가 빨라서 그런것일 수도 있습니다. 암무리 늦어도 비슷할것 같습니다.

이런게 나오면 넷마블 대박맞고 설치가 완료가 됩니다.

바탕화면에 가보니까 넷마블 대박맞고 바로가기 만들기도 완료가 되어있습니다. 아 윈조이군요. 조금 햇갈리는 것 같습니다. 한번 쳐보니까 다른게 별로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