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은 옛날에는 두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어르신들이 모여있는 공간에서는 항상 바둑판이라는 것이 보였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잘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바둑을 두는 사람들이 줄어들었을까요? 제 생각에는 이 분들은 다 온라인으로 옮겨갔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및 설치하기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

넷마블 바둑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구글과 같은 사이트에서 넷마블 바둑이라고 검색을 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위 화면은 넷마블 바둑을 다음에서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가장 맨 위에 있는 것을 클릭을 하시면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넷마블바둑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넷마블 바둑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조금 더 편리한 방법을 선택을 하셔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 위해서는 먼저 넷마블 바둑에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넷마블 바둑에 로그인을 하기 위해서는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있어야 합니다. 요즘에는 예전에 비해서 아이디를 만드는게 간편해 졌으니 빠르게 가능합니다.

로그인을 한 뒤에 ‘대국실 입장’ 아랫부분을 보시면 ‘다운로드’ 라고 되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넷마블 바둑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위에 있는 대국실 입장을 클릭을 해도 자동으로 설치가 되는것 같네요.

이후에 진행역시 간단합니다. 게임을 설치할 폴더를 결정하고 진행을 하면 자동으로 다운로드가 되고 설치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