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넷마블 사천성 게임

넷마블 사천성 게임

adzero | 7:45 오후 | 2023년 05월 31일

사천성이라는 게임을 아시나요? 사천성이라는 게임은 두패를 연결을 했을때 직선으로 두번 미만으로 꺽어서 연결이 가능하면 패를 제거를 하는 게임을 이야기 합니다. 비슷한 게임인 상하이에 비하여 규칙이 간단하기 때문에 캐쥬얼 게임으로 많이 등장 합니다. 저도 어릴적부터 심심할때 가끔 해왔던 게임입니다.

이러한 류의 게임은 다양한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고 있습니다. 혼자서 하는 게임도 있는 반면에 한게임과 넷마블과 같은 게임포털에서 서비스를 하는경우도 있습니다. 그 중에서 이번에는 넷마블 사천성 게임에 대하여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넷마블 사천성 게임

사천성이 처음인 경우에는 많은 사람들이 어려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넷마블 사천성에서는 같은 그림의 패를 찾기 어려워도 다양 한 도움기능이 있기 때문에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F1을 누르면 힌트를 주고, F2를 누르면 재배치가 되지요. 또 F3을 누르면 여의봉이라는 특수기능이 됩니다.

넷마블 사천성 게임 바로가기

넷마블 사천성은 천체 이용가 게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느 연령대 사람이나 게임을 즐길 수 있는것이지요.

넷마블 사천성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넷마블 사천성 게임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나서 로그인을 하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한뒤에 ‘입장’을 클릭을 하면 게임 설치가 가능합니다. 설치의 과정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폴더만 지정을 해주면 자동 설치가 가능합니다.

참고로

예전에는 이 게임이 익스플로러에서 하는것이 불가능 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크롬에서도 설치가 잘 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만 스타터라는 프로그램을 별도로 설치를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