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는 일이 들어오지 않아서 하릴없이 집에서 시간을 보낼때가 종종 있습니다. 시간이 많이 남아돌때는 넷플릭스로 하루를 죽이곤 하지요. 그러다가 더이상 볼게 없다는 생각이 들면 넷마블 포커를 하곤 합니다.

오랜만에 넷마블 포커를 하러 들어가니 뭔가 좀 바뀐것 같더라구요. 윈조이 포커라는 이름으로 넷마블 포커라는 것이 이름이 바뀌게 되는것 같아요. 뉴퍼커 7포커 등등 여러가지로 나누어 졌던것이 하나로 통합이 된 모습입니다. 편리할것 같기도 하고 그렇네요.

일단 넷마블 포커를 즐기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겠지요.링크를 통해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아직은 포털에 ‘윈조이포커’라고 검색을 하면 바로가기가 되지 않네요.

넷마블 포커바로시작하기

넷마블포커 바로시작하기를 위해서는 홈페이지에서 화면 아래에 있는 여러 포커칩을 선택한 다음에 ‘바로입장’을 클릭을 하면 진행이 가능합니다.

사실 설치가 이미 되어 있는 경우에는 바로입장이 가능하지만 설치가 되어 있지 않은 상황에서는 설치화면으로 진행이 됩니다. 설치방법은 간단하기때문에 따로 언급을 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알아둬야할것

저도 종종 실수를하는 것인데 넷마블 포커는 크롬에서 동작하지 않습니다. 크롬에서 실행을 하려고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보여줍니다.

오류의 내용은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크롬에서 실행을 하려고하면 위와 같은 에러메세지를 쏟아내더라구요. 아마도 액티브엑스 문제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넷마블 포커를 게임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