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뉴맞고 바로가기

뉴맞고 바로가기

adzero | 11:23 오전 | 2023년 05월 30일

우리나라 명절마다 하는 놀이가 있습니다. 윷놀이.. 제기차기.. 등등이 있지요. 하지만 사실 이러한 것 보다는 고스톱을 더 많이 두는것 같아요. 저는 확실히 고스톱을 더 많이 치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요즘에는 고스톱을 명절때만 치는게 아니라 주로 지하철에서 많이 치지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이지요.

맞고는 언젠가부터인가 많은 사람들이 치게 되는 것 같아요. 3명을 모으기 힘들어서 어쩔 수 없이 치는 것이 맞고였는데, 이제는 그냥 맞고부터 치는것같습니다. 온라인에서는 뉴맞고라는 것이 가장 인기가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뉴맞고 바로가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께요.

뉴맞고 바로가기 – 피망

네오위즈 게임이라는 곳에서 뉴맞고를 개발하였습니다. 이 게임에서 운영하는 곳은 피망이고, 피망은 게임을 주로 하는 플랫폼이지요. 피망이라는 플랫폼을 통해서 네오위즈 게임을 유통하는 것입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뉴맞고 바로가기이지요.

뉴맞고 바로가기 (피망)

위 링크로 들어가면 뉴맞고 바로가기가 가능하죠. 피망에서제공을 하는 뉴맞고 입니다. 피망 아이디가 필요한 것은 당연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성인만 뉴막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뉴맞고 바로가기 – 다음

뉴맞고는 피망에서만 운영하는 것이 아니라 다음에서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다음게임 뉴맞고라고 부르기도 하는것 같아요. 다음게임은 피망에 있는 많은 게임을 채널링 하여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뉴맞고 바로가기(다음)

다음에서 뉴맞고를 하고 싶으신다면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리고 난뒤에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로그인을 한뒤에 하단에 보면 ‘뉴맞고’라고 되어 있습니다. 바로 이것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다음에서 서비스를 하고 있는 뉴맞고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을 통해서 뉴맞고 바로가기를 하는 이유는 다음아이디로 뉴맞고를 할 수 있다는 것이지요. 피망에서 게임을 하면 굉장히 귀찮지요. 아이디를 새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내용적으로 다음뉴맞고와 피망뉴맞고는 차이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