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맞고 게임의 종류는 정말 다양합니다. 특히 뉴맞고는 컴퓨터와 모바일 양쪽에서 모두 즐길 수 있어서 많은 사람들이 선호합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음게임의 뉴맞고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람들은 흔히 뉴맞고를 피망(Pmang) 포털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카카오와 다음(daum)에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다음이나 카카오에 접속하여 검색하면 피망의 뉴맞고를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Daum 게임에 접속하여 ‘고스톱/포커’ 메뉴를 클릭하면 가장 첫 번째로 뉴맞고가 나타납니다. 이 과정이 번거로울 수 있으므로, 직접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 다음 게임의 뉴맞고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Daum 뉴맞고 바로가기

접속 링크를 클릭하면 아래와같은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는 페이지가 나타나며,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해야 합니다.

이 이미지는 대체 속성이 비어있습니다. 그 파일 이름은 image-242.png입니다

2022년 10월부터는 다음 아이디로 로그인이 불가능해져, 카카오 계정을 통한 로그인이 필수가 되었습니다. 통합되지 않은 경우에는 카카오계정과 통합 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카카오에서도 뉴맞고를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Kakao 계정으로 로그인한 후에는 바로 뉴맞고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렇게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어서 따로 피망 아이디를 생성할 필요가 없게 되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네이버 아이디로도 할 수 있다는 정보를 발견했습니다.

이제 각 사이트별로 다양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기억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줄어들어 편리함이 증가한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