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맞고는 굉장히 많은 사람이 두는 게임입니다. PC 게임으로도 뉴맞고를 두는 사람이 많지만 스마트 폰으로도 뉴맞고를 두는 사람이 꽤나 많은것 같아요. 스마트폰으로 두는 것은 굉장히 좋은것 같더라구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뉴맞고는 피망에서만 둘 수 있는것으로 많은 사람이 알고 있지만, 실제로는 피망 뿐만 아니라 다음게임 뉴맞고 역시 있습니다. 물론 게임 자체만으로는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음게임 뉴맞고에 대한 것입니다.

위의 이미지는 다음 검색에서 ‘뉴맞고’라고 검색을 한 결과 입니다. 검색결과를 보시면 알겠지만 피망 뉴맞고보다 위에 있는것을 알 수 있습니다. 자기 회사라고 우대를 해주는것 같아요.

다음 아이디로 다음에 로그인을 한 뒤에 다음게임 뉴맞고에 들어가시면 정상적으로 홈페이지가 보이게 됩니다. 로그인 된 상태가 아닌 경우에는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로그인을 한 뒤에 다음게임 뉴맞고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들어온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피망뉴맞고와 다른점이라고 한다면. 맨 위에 다음게임 탭이 하나 더 보이는 것이라고 할 수 있어요. 그 외에는 크게 다른것이 없습니다.

피망 뉴맞고 처럼 ‘게임시작’을 누르면 다음게임 뉴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