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웹툰은 카카오 페이지와는 다르게 독립적으로 운영이 되고 있는 다음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웹툰 서비스 입니다. 과거에는 유료만화와 뉴스웹툰이 따로 분리가 되었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웹툰 중심으로 서비스가 하나로 뭉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다음 웹툰 어플 역시 탄생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다음 웹툰 어플 

다음 웹툰은 인기가 좋아지기 시작하면서 웹툰 어플이 별도로 탄생을 하였습니다. 사실 이 웹툰 어플은 없어도 그냥 다음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제 기능이 도입이 되어 유료작품을 감상을 하는데 조금 편리합니다.

아이폰 다음 웹툰 어플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다음웹툰 어플 다운로드

위 두가지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과 맞는 OS를 선택을 하시면 다음 웹툰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다음웹툰 어플은 계속 좋아지고 있습니다. 잡다한 기능들을 숨기고, 심플해진 디자인이 멋있습니다. 웹툰 추천도 괜찮은것 같구요.

다음 웹툰 홈페이지

당연한 이야기일수도 있지만 다음웹툰은 그냥 웹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웹툰을 자주 보지 않는 사람이라면 간단하게 그냥 웹에서 보시는것이 편한것 같아요.

다음 웹툰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해서 들어가시면 다음 웹툰 홈페이지로 간단하게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아쉬움

예전에는 다음 웹툰을 되게 많이 봤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다음웹툰을 잘 보지 않게 되는것 같아요. 요즘에 다음웹툰은 순정만화 위주라서 잘 보지 않게되는것 같습니다. 과거에 레드스톰과 같이 액션도 많았었는데 말이지요. 하여간 이건 개인적인 아쉬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