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장기는 굉장히 많은 추억을 가지고 있는 게임입니다. 아버지와 초등학교때 두었던 장기는 아직도 잊지를 못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아버지를 이길것인가가 그때 당시의 최대의 도전과제중 하나였습니다. 자기전에 한판씩 두는게 정말 행복했었지요.

다음장기 게임 바로가기 방법은 간단합니다. 다음 검색에서 ‘다음장기’라고 검색을 하면 되지요. 그게 귀찮으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장기 게임 바로가기(http:// game.daum.net/pm/janggi)

위의 링크를 클릭을하면 복잡한 과정 없이 간단하게 다음장기 게임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다음장기 게임 장점

다음 장기 게임은 피망 장기와 모두 동일합니다. 단지 하나의 차이만 있을 뿐입니다. 바로 다음 아이디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 입니다. 이런게 채널링 서비스라고 하는것 같습니다.

피망장기를 즐기기 위해서는 피망 아이디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러한 과정이 매우 복잡하고 귀찮기 때문에 다음 장기를 즐기는 사람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하지만 내용적으로는 다음장기이든지 피망장기이든지 완전하게 동일합니다.

다음장기 게임 설치하기

다음 장기게임 설치하기위해서는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필요합니다. 만약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아닌 다른 것으로 접속을 하게 되면 에러를 발생하게 됩니다.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Internet Explorer 11 이상의 버전이 필요하다고 되어 있네요. 개인적으로 액티브액스는 빨리 없어져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현실에서는 갈길이 매우 머네요.

여하튼간에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로그인을 하고난 뒤에 ‘장기대국장 입장하기’를 클릭을 하면 자동으로 설치가 가능합니다. 이후 과정은 간단하기 때문에 큰 무리 없이 진행이 가능하리라 생각이 듭니다.

다음 장기 게임 바로가기 체크

모든 과정이 다 완료가 된뒤에 바탕화면을 한번 확인해 보세요. 바로가기가 있으면 정상으로 설치가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