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몇해간 부동산이 정신 없이 상승하였습니다. 부동산을 구매하지 않는 저로서는 앉아서 거지가 되버리고 만 상황이 되었습니다. 올해도 또 내년에도 부동산이 상승하지 않을까 우려스럽습니다. 당분간은 계속 상승하지 않을까 개인적으로는 생각합니다.

부동산이 상승하고 있을때는 매물이 부족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경매로도 눈을 돌리고 있습니다. 경매역시 예전만큼의 효율이 없습니다. 낙찰가율이 엄청나게 증가하였습니다. 어떠한 경우에는 100%가 넘는 경우도 있어 보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괜찮은 매물들이 보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다음 경매바로가기 입니다.

다음 경매 바로가기

다음 경매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어를 입력함으로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 처럼 ‘다음 경매’ 라고 검색을 하시면 원하시는 검색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Daum 경매’ 라고 검색을 해도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또는 네이버에서도 검색을 하셔도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평소에 본인이 자주 사용하는 포털에 검색을 하시면 될것 같아요.

다음 경매바로가기 :https://auction.realestate.daum.net/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다음 경매바로가기 가능합니다.

다음 경매 홈페이지

다음 경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음 경매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한다면, 월 3건의 물건을 무료로 열람할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로그인을 해야합니다.

다음에서 제공하고 있는 정보는 다음이 직접 조사해서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다른 경매사이트와의 연계에 관한것입니다. 어쩌면 이것을 또다른 채널링 서비스라고 봐도 될것 같아요.

아파트와 관련된 정보 뿐만아니라 주택과 빌라 그리고 공장과 토지 에 대한 정보도 이 다음경매 바로가기를 통해서 얻을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