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다음 고객센터 연락처

다음 고객센터 연락처

adzero | 9:01 오전 | 2023년 05월 19일

요즘에는 다음과 카카오의 구분이 모호해지고 없어지고 있습니다. 다음이 카카오고, 카카오가 다음이 되가고 있습니다. 다음아이디를 만들려고 해도 이제는 카카오 아이디 밖에 만들수가 없습니다. 이러한 것을 보면 이제는 카카오로의 통합이 머지 않았을것 같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는 다음과 카카오의 구분이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은 다음 고객센터 연락처에 대한 것입니다.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

다음을 이용을 하다가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대부분의 문제는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문제를 해결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

다음 검색에서 간단하게 ‘다음 고객센터’라고 검색을 해도 검색결과가 나오기는 하지만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간단하게 다음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온다면 정상적으로 들어온 것입니다. 자신이 갖고 있는 문제와 관련된 것을 선택을 하시면 구체적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도록 나옵니다.

가장 많은 문의가 있는 ‘메일’ 은 위와 같은 소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문제를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주소록 소메뉴를 선택을 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원하시는 답변을 찾지 못했다면 ‘문의하기’를 클릭을 해서 고객센터에 문의를 하시면 됩니다.

다음 고객센터 연락처(전화번호)

만약 문의하기를 통해서 제대로된 해결이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생각한다면 직접 연락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음 서비스는 1577-3321 이 다음 고객센터 연락처입니다.이곳에 들어가면 그 내용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고객센터 연락처를 통하여 문의가 성공했다는 사람을 보지 못하였습니다. 그이유는 대부분의 상담이 PC 또는 모바일에서 이루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는 PC상담 속도보다는 카카오톡을 통한 상담이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은 고객센터 홈페이지 우측 하단을 살펴보면 카카오톡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상담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