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 년 전만해도 맞벌이를 하는 사람이 많이 없었지요. 하지만 지금에는 맞벌이를 하지 않는 사람을 찾기가 더 힘들 정도로 대부분의 가정이 맞벌이를 하게 되는 것 같아요. 외벌이로는 도저히 가정을 유지할 자신이 없기 떄문에 맞벌이를 할 수 밖에 없지요.

맞벌이를 하게 되면 외벌이를 할때 들지 않는 돈이 추가적으로 들게 됩니다. 아이라도 생기게 되면 아이를 봐주는 이모가 필요한 경우도 있습니다. 그리고 야근을 많이 할 경우에는 청소도 부실하게 되어 하우스키퍼가 필요한 경우도 있지요. 이럴때는 참으로 난감합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 바로가기

이럴때는 단디헬퍼와 같은 가정도우미 구인구직 사이트를 이용을 해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단디헬퍼 구인구직은 하우스헬퍼, 베이비시터 등을 구할떄 이용이 됩니다.

단디헬퍼는 다른 이모 구인구직 사이트에 비하여 홈페이지 구성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마치 대형 구인구직 사이트와 유사한 느낌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원하는 정보를 구하는데 굉장히 편리합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지역별로 손쉽게 검색이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헬퍼의 특성상 지역을 크게 이동하기 힘들기 때문에 지역별 구분이 기본이 되야 하지요. 이러한 특성을 잘 반영한 사이트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또한 직종별로도 구분이 되어 있고, 경력별로도 손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국적 역시 한국, 조선족 등 으로 구분하여 검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