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에는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생활정보지를 많이 살펴 보았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종이로된 생활정보지를 보는사람은 거의 없는것 같아요. 이제는 티비속 이야기만 되버린것 같습니다. 하지만 생활정보지들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았습니다. 인터넷으로 다 옮겨갔습니다.

대구 동네방네 역시 생활정보지 입니다. 종이신문을 발간하기도 하지만 사실 인터넷신문으로 이동한 느낌이 듭니다. 구인구직 정보를 보기위해서는 인터넷으로 접속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구 동네방네 홈페이지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각종 포털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네이버와 다음과 같은 것을 통해서 가야하는 것이지요.

다음에서 대구 동네방네를 검색을 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가장 맨 위의 것을 클릭을 하면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구 동네방네 바로가기

그게 아니라면 위의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셔도 됩니다. 어떠한 방법을 사용해서 들어가셔도 상관 없습니다.

동네방네 사이트에 들어가면 맨 위에 취업정보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화면이 나오면 제대로 들어간 것입니다. 이곳에서 괜찮은 정보들을 확인해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많은 정보가 있지는 않지만 도움이 되는 정보가 분명히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