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대구 알바몬 홈페이지

대구 알바몬 홈페이지

adzero | 10:34 오전 | 2023년 05월 19일

요즘에는 알바를 구하는 방법이 굉장히 다양해 졌습니다. 과거에는 생활정보지 같은 사이트에서 아르바이트를 구했었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생활정보지도 없고 시대의 흐름에도 맞지 않는 방식이지요. 대부분의 구인구직은 사이트 또는 앱에서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알바를 구하는 대표적인 사이트 중 하나는 알바몬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알바몬은 아르바이트 중개 플랫폼으로서 잡코리아가 운영을 하고 있는 사이트이지요. 잡코리아 아이디가 있는 사람은 알바몬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알바몬 사이트는 지역 알바몬 사이트를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인천 알바몬, 대구 알바몬, 부산 알바몬 이런 식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알바몬의 기본주소인 albamon.com 에서 앞에다가 지역번호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대구 알바몬의 주소는 053.albamon.com 이지요.

대구 알바몬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를 직접 입력을 할 필요가 없이 위 링크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면 쉽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대구 알바몬 홈페이지라고 해서 특별히 다른 점은 없습니다. 일반 알바몬 사이트와 내용이 똑같습니다. 그냥 지역 정보만 보여준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끔 한 번씩 들어가는 경우라면 별도의 앱이나 어플을 다운로드 할 필요는 없습니다. 하지만 자주 접속을 해야 하는 경우에는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알바몬 어플 다운로드

위 링크를 클릭하면 알바몬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어플이고요,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