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 증권사의 종류는 굉장히 많습니다. 요즘에는 모바일 전용 증권사까지 등장하게 됨에 따라서 선택장애가 올 지경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사실 소비자들의 입장에서 어떤 증권사를 이용하느냐는 그리 크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과거와는 다르게 증권사에서 직접적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정보가 굉장히 제한적이기 때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증권사를 선택할때 고려해야할 점은 몇가지로 정리가 되게 됩니다. 첫번째는 본인이 스마트폰에서 주로 거래를 하는지 컴퓨터에서 거래를 하는지에 대한 것이고 두번째는 수수료가 얼마나되는지 세번째는 시스템이 얼마나 안정적인지에 따를것 같습니다. 즉 정리를 하면 중요한 것은 HTS와 MTS 인것이지요.

여기서 소개할 대신증권의 사이보스는 그리 저렴한 수수료를 보이지는 않지만 오랜시간동안 운영을 해온 HTS 시스템으로 인하여 굉장히 안정적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장기 투자를 하는 사람에게 좋은곳이라고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자주 거래를 하는 사람은 다른 증권사가 더 좋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대신증권 홈페이지에서 사이보스를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대신증권 홈페이지 방문하는 법

대신증권 홈페이지를 들어가려면 딱히 특별한 방법은 없습니다. 1) 주소를 직접입력한다. 2) 검색포털을 통해서 들어간다 이 두가지 방법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들어가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은곳에서 간단하게 증권사 이름을 검색을 하시면 위와 같이 나옵니다. 첫번째 결과를 선택을 하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대신.증권 주소 : 

www.daishin.com

또는 위의 주소를 직접 브라우저에 있는 주소넣는 곳에 입력을 하거나 클릭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 방법

해당 웹사이트에 처음 들어가서 대신증권 사이보스 다운로드를 하기위하여 두리번 거리지만 쉽게 찾을 수가 없습니다. 이상하게 대형 증권사일 수록 HTS를 다운로드하는것을 굉장히 찾기 어렵게 해놓은것 같더라구요. 저도 한참을 찾아봐도 쉽게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첫 화면은 위와 같은 모습입니다. 여기 아래로 쭉 내려가보면 ‘다운로드센터’라고 화살표로 표시된 부근에 나와 있습니다. 여기로 들어가시면 특정 웹사이트로 들어가게 됩니다. 

이렇게 깔끔하게 정리된 센터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너무 많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어떤것을 선택을 해야할지 모르겠다면 가장 눈에 잘 띄는 CYBOS 5 (사이보스 5)를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여러가지 HTS 중에서 가장 보편적이고 적당한 기능이 들어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사이보스 플러스의 경우에는 고급 프로그램이고 각각 조금씩 용도가 다릅니다. 

대신증권 HTS 도움말

이 HTS에 대해서 처음 접하게 된다면 도움말을 찾고하길 바랍니다.  여기로 들어가면 도움말이 나옵니다. 기본적인것을 한번 훑어보고 나서 트레이딩을 시작하길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