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의  PC 회사는 굉장히 다양합니다만 우리에게 가장 많이 알려진 PC회사는 레노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레노버는 중국 회사이기는 하지만 전세계적으로 점유율 1위이고, 우리나라에서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고 있는 컴퓨터 브랜드입니다.

유명하기도 하고, 많은 사람이 이용하기도 하지만 사후 서비스가 그리 좋지 않다는 평가가 많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도 AS는 그리 크게 기대를 하지 않고 레노버 제품을 구매하는 편입니다. 만약 수리가 필요하다면 자가 수리를 하는편이 속이 편하더라구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레노버 컴퓨터를 사는이유는 2가지 이유가 있다 생각합니다. 저가 라인의 높은 가성비와, 고가라인으 훌륭한 퀄리티입니다. 저가라인과 고가라인 모두 잡았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점유율이 높은게 아니가 생각이 드네요. 이번 포스팅은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

pcsupport.lenovo.com/kr/ko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2가지 방법으로 레노버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첫번째는 자동으로 시리얼을 찾아서 그에 맞는 드라이버를 자동으로 찾아주는 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카달로그에서 하나하나 찾는 방법입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첫번째 방법을 이용하길 권해드립니다. 

꼭 카달로그에서 찾지 않아도 됩니다. 정확한 제품명을 아는 경우에는 그것을 직접 입력을 해서 다운로드를 할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을 찾게되면 위와 같은 방식의 화면을 볼 수 있는데 좌측의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꽤나 편리한 방식으로 되어 있기 떄문에 어려움은 없으리라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