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는 중국의 PC 회사로서 전세계 PC 점유율 1위의 회사입니다. 저만해도 레노버 제품을 꽤나 많이 구매를 하였으며, 가성비가 높은 제품, 그리고 뛰어난 성능이 있는 제품 모두 매우 만족스러운 제품입니다. 다만 우리나라에서는 서비스가 그리좋지 않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그래서 AS는 전혀 기대하지 않고 자가수리를 고려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씽크패드 라인업의 경우에는 부품을 구하는 것이 편리해서 자가수리가 용이합니다. 또한 그것을 기대를 하고 많이 구매를 하지요. 고급 라인의 경우에는 튼튼하여서 AS를 받을일이 그리 많지 않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일단 레노버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합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한 여러경로가 있겠지만 간단하게 링크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

pcsupport.lenovo.com/kr/ko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레노버 드라이버를 다운로드 할수 있습니다.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2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제품 명을 알고 있는 경우와 제품명을 모르는 경우로 나뉠 수 있습니다. 현재 레노버 노트북으로 레노버 드라이버 다운로드 할 경우에는 ‘제품감지’를 클릭을 하시면 되고, 다른 노트북으로 다운로드를 하려면 직접 제품 찾아보기로 하시면 됩니다.

위와 같은 페이지에서 ‘제품찾아보기’를 클릭을 하시면 직접 제품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물론 제품 감지로도 됩니다.

위와 같은 화면에서 ‘드라이버 및 소프트웨어’를 클릭을 하시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는 꽤나 편리하게 되어 있기 때문에 별 문제는 없으리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