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는 중국에서 시작한 다국적 회사입니다. 과거에는 그리 높은 점유율을 보이지 않았지만, 씽크패드를 인수한다음에 엄청난 점유율을자랑하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저만해도 레노버 노트북을 2개정도 가지고 있고 과거부터 카운팅을 하면 4개정도 가지고 있었습니다.

다만 기존의 씽크패드를 좋아했던 사람들은 많이 아쉬워 하고 있습니다. 씽크패드 라인업을 저가 까지 확장을 하게 되면서 브랜드 가치가 많이 훼손 되었습니다. 10만원짜리 샤넬백이 나오는 격이 된것이지요. 이름만 씽크패드인 노트북도 많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매출에는 많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레노버는 A/S 측면에서는 많은 욕을 먹고 있는 기업입니다. 불친절한 AS 덕분에 기피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살때는 씽크패드, 고장나면 레노버’라는 이야기가 나올정도로 실망스러운 AS 였습니다. 하지만 이것도 옛말이고, 이제는 많이 개선이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레노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입니다.

#레노버 서비스센터 전화번호

1670-0088

위 전화번호로 연락을 하면 서비스 전화 접수 및 상담이 진행이 가능합니다. 제품의 사용법이나 기술상담 또는 고장진단에 따른 서비스 접수하기가 가능합니다. 

또는 위 QR코드를 입력하여 카카오 톡 상담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카카오톡 상담을 선호합니다. 서비스센터 전화번호는 가끔 너무 오래걸리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서비스센터에 연락을 하는것이 불편하고 번거롭다고 생각한 사람은 직접 레노버 고객센터를 방문하여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서비스센터 업무시간 : 평일 9시~오후6시, 토요일 9시 ~ 정오

당연한 이야기지만 서비스센터 업무시간은 정해져 있습니다. 위 시간에만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레노버 고객센터 위치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레노버 고객센터 위치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확인을 한뒤에 방문을 하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