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롤 다운로드 방법

롤 다운로드 방법

adzero | 6:01 오후 | 2023년 05월 07일

롤(LOL)은 라이엇 게임즈에서 개발하고 서비스를 하고 있는 게임이지요. 우리나라에서는 롤이라고 하지만 해외에서는 리그라고 하기도 합니다. AOS라는 게임장르를 확고하게 하는데 큰 기여를 하였지요. 롤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씁니다. 게임사에 있어서 한 획을 그은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롤은 PC게임중에서 전세계에서 가장 많이 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2016년에는 1억명을 돌파하였고, 현재도 동접자수가 800만명에 이른다고 합니다. 게임 방송으로도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보지요.

롤 다운로드

롤 다운로드 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로드를 하면 됩니다. 롤 홈페이지는 각종 포털에서 “롤”이라고 검색을 하면 됩니다. 찾는 것을 그리 어렵지 않을것 같아요

롤 다운로드 링크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자기의 현재 운영체제에 맞는 롤 다운로드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옵니다.

제가 제공한 링크 맨 아래로 내려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다운로드 하기위해서는 약관에 동의를 해야 다운로드를 할 수 있었지만, 오늘 확인해 보니 이러한것을 사라졌네요.

롤 사양

롤의 윈도우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운영체제는 딱히 제약이 없어보입니다. 하지만 CPU는 3GHz 이상이어야 원활하게 돌아가고 램약시 4GB는 되어야 합니다. 또한 그래픽 카드도 Geforece 8800 동급 이상이어야지 좋다고 합니다. 왠만해서는 무리업게 돌아간다고 봐야겠지요.

맥의 사양은 위와 같습니다. 사실 맥으로 게임을 하는 사람이 그리 많지 않기 때문에 이것을 제대로 보는 사람은 거의 없으리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위의 사양은 이상한게 있습니다. 맥은 라데온을 쓰는데 지포스 기준도 나와 있네요. 이러한부분은 좀 이상한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