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에는 다양한 고스톱 게임이 있습니다. 컴퓨터와 하는 고스톱 게임은 이제 많이 하지 않고 있고, 개발이 되는것 같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사람과 사람이 하는 고스톱은 꾸준히 개발이 되어 오고, 사람들의 사랑을 많이 받아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3명이서 하는 고스톱은 그렇게 많이 두지 않습니다. 확실히 스마트폰 시대로 넘어오게 되면서 3인 고스톱 보다는 2명에서 두는 고스톱이 더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스톱을 맞고라고 하지요. 이번 포스팅은 맞고의신 다운로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맞고의 신 다운로드

맞고의신은 PC 버전이 별도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대신에 안드로이드 버전과 아이폰 버전이 있을 뿐입니다.

맞고의신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맞고의 신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위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것을 다운로드 하시면됩니다. 다운로드 해서 설치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맞고의 신 특징

맞고의 신은  Wemade Max Co., Ltd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입니다. 맞고의 신이 다른 맞고 게임과 다른점은 카톡을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카톡 친구와 함께 게임을 할 수 있는것은 굉장한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계속적으로 개발이 되고 있고, 지금은 시즌3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자잘한 업데이트가 계속 되고 있습니다. 행운의 룰렛, 토너먼트와 같은 다양한 재미를 즐길만한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