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사태가 갈수록 겆잡을 수 없어지고 있습니다. 불과 몇주 전에는 우리나라 방역이 굉장히 성공한 듯 해 보이지만 이제는 성공했다고 하기엔 조금 민망한 정도에 이르렀습니다. 이럴 때일 수록 정부 방침에 잘 따라야 합니다.

정부 방침을 가장 쉽게 확인을 할 수 있는 곳은 지자체 홈페이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목포시에서 거주하고 계시는 분의 경우에는 목포시청 홈페이지에서 확인을 하시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목포시청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해서 들어가시면 목포시청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목포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일반적인 목포시청 홈페이지의 모습과는 사뭇 다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19에 대응을 하는 목포시청 홈페이지이지요.

이곳에서는 코로나19와 관련해서 목포시의 대응을 확인할 수 있으며, 긴급재난지원금과 같은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하여 가장 큰 피해를 입고 있는 소상공인을 위한 소상공인 이자지원정책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화면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정보 외에도 목포시청 홈페이지에 들어가시면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잘 확인하여 받을 수 있는 지원 정책임에도 불구하고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하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