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은 종합소득세 신고의 달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각종 세금 신고 기한이라던가 여러가지 세금과 관련된 문의사항이 생기기 일쑤입니다. 이럴 때는 세무서에서 정보를 얻는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법입니다. 하지만 관할 지역이 어디인지 어떻게 문의해야하는지 당황스러운 경우가 많은데 이런분들을 위해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목포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와 문의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의 표는 목포 세무서의 기본사항입니다. 목포 세무서는 전라남도 목포시 호남로 58번길 19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라남고 독포시, 무안군, 신안군, 영암군 중 삼호읍을 관할로 두고있습니다. 따라서 해당 지역을 잘 확인하시고 문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표번호는 061-241-1200입니다.

목포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

061-241-1200

만약 좀더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거나 문서를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목포세무서

목포세무서 설 맞이 사랑의 나눔 행사 목포세무서(서장 선규성)는 2021년 2월 5일(금) 설 명절을 맞이하여,사회복지시설 및 소외된 이웃을 방문하여 위로하고 지원함으로써 이웃사랑 나눔을 실천

g.nts.go.kr

여기 링크를 통해서 홈페이지로 접속 하실 수 있습니다. 세금과 관련된 가장 정확한 정보를 얻기엔 홈페이지를 자주 들어가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입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홈페이지 화면 중간부에는 많은 사람들이 찾는 서비스가 따로 분류되어있기 때문에 본인의 문의 사항이 이곳에 있는지 확인하시고 해당하기 않고나 문의사항이 명확하지 않다면 위에 알려드린 목포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로 전화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특히 홈페이지 사용이 어려우신 어르신 분들은 목포 세무서 민원실 전화번호 061-241-1200로 전화하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만약 문의사항이 명확하시다면 가장 좋은 방법은 해당 부서에 직접 연락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홈페이지 접속 후 세무서소개-조직과 기능에서 해당부서와 담당사무를 먼저 확인하시고, 해당부서에 직접 전화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위에 첨부한 사진은 목포 세무서의 부서와 담당 사무 내역이므로 확인하시고 문의전화를 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마지막으로 국세상담센터126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홈페이지 이용이 어려우신 어르신 분들이나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은 정보를 찾는데 많은 어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때 126에 전화하신다면 국세관련 상담을 손쉽게 받으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