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를 그만두고 개인사업을 시작한지 꽤 되었습니다. 프리랜서라는 것이 대부분 그렇지만 바쁠때는 미친듯이 바쁘지만 한가할때는 뭘 해야할지 모를정도로 한가하지요. 시간을 어떻게 때워야 할지 모를정도로 한가합니다. 이제 독립을 한지 꽤 되었기 때문에 어떻게 꽁짜로 시간을 때우는지에 대해서 적어보려고 합니다.

시간을 때우는데 있어서 가장 효율적인것은 만화입니다. 만화도 어렵고 현학적인 내용의 만화는 패스합니다. 가볍고 대결구도가 간단한 만화가 좋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무협만화를 선호합니다.

무협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꽤나 됩니다. 바로 스포츠신문의 무료만화보기 사이트가 매우 훌륭합니다. 십몇년전에 인기가 있었떤 만화들이 무료만화보기가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좋습니다. 하지만 밑지고 장사를 하지는 않습니다. 만화에는 광고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약간은 귀찮은 위치에 광고가 있는 경우도 있고 그렇지 않은 것도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무료만화보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하면 스포츠서울에 있는 무료만화보기가 가능합니다. 무협 만화 뿐만 아니라 일반 만화도 있다는 것이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무협만화도 매우 퀄리티가 좋지요. 매월 1일과 15일 업데이트가 됩니다.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보기 바로가기

스포츠 신문 만화 중에서 가장 양이 많은곳이 스포츠 경향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류도 잘되어있어서 좋아하는 스타일의 만화를 손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작가별로, 스타일별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무료만화보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일간스포츠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무료만화를 볼 수 있습니다. 2일에 한번씩 신규 무료만화를 업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볼 수 있는 만화가 굉장히 제한적이라서 조금은 아쉬운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