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개인투자자들의 거래가 매우 활발해 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동학개미운동이라는 말까지 나올 지경이지요. 개미들의 거래가 늘어나게 되면서 증권사들도 많은 변화가 있는것 같아요. 대출을 더이상 해줄수 없는 상황까지 오는 정도인것 같습니다.

주식을 시작을 하는 사람에게는 어떤 주식을 살것인가가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 전에 거래를 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는것이 가장 우선적이지요. 미래에셋대우 역시 이러한 주식거래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거래를 하는 프로그램을 HTS라고 하고, 모바일에서 거래를 하는 프로그램을 MTS라고 합니다.

미래에셋 대우증권 홈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미래에셋 대우증권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서 미래에셋대우 HTS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지요.

하단에 보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에 보면 KAIROS 라는 것이 나와있습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면 HTS 다운로드가 가능한 것이지요.

미래에셋의 MTS는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고 아이폰은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MTS

아이폰 MTS

위 두개의 링크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 것을 클릭을 하시면 모바일용 주식거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할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