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은 지금은 없는 증권사 입니다. 대우증권과 통합을 하여서 미래에셋대우증권이 되었습니다. 미래에셋의 경우에는 카이로스라는 HTS가 있었습니다. 대우증권에는 큐웨이 네오가 있었지요. 증권사 두개가 통합이 되었으니 HTS가 두개가 되어서 비효율적이 되었지요. 그래서 최근에는 카이로스만 서비스를 하는것 같습니다.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는 그리스어로 ‘기회’를 의미합니다. 카이로스를 통해서 대박이 날 기회를 만든다는 의미일까요? 개인적으로는 작명이 마음에 드네요.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홈페이지에 접속을 하는 것이 가장 우선적이겠지요. 미래에셋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려면 포털을 통해서 들어가는것이 일반적 입니다. 하지만 꽤나 복잡한 과정을 통해서 들어가야 합니다.

미래에셋증권 카이로스 다운로드

여기로 들어가시면 바로 미래에셋 증권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에서 붉은색으로 동그라미 쳐놓은것을 보시면 KAIROS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는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하면 미래에셋대우 HTS인 카이로스를 다운로드 할 수 있는 것이지요.

하단에 보면 최소사양이 나와 있습니다. 인텔 팬티엄 듀얼코어 이상, 램 2기가바이트, 하드 1GB 등등의 최소사양이 나와 있습니다. 최근에 컴퓨터를 맞춘사람은 왠만하면 다 이것을 넘길것 같은 낮은 사양입니다. 최소사양에 대한 걱정은 그리 많이 하지 않으셔도 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