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디의 수학교실. 이 이름만 봤을때는 이게 게임이라고 생각을 하는 사람은 없으것 같습니다. 교육 프로그램이라고 생각을 하겠지요. 하지만 이것은 절대로 교육용 프로그램이 아니고 게임이죠. 그것도 호러게임입니다. 

얼핏 스크린샷만 봤을때는 중학생이 만든 게임인가 싶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둠1의 그래픽 수준을 자랑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이것도 무려 유니티 엔진으로 만든게임입니다.

발디의 수학교실은 무료게임입니다. 이정도 그래픽이면 당연히 무료라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이 게임은 굉장히 게임성이 높습니다. 한번 해보면 끊을 수가 없는 게임이지요. 무료이긴 하지만 완전한 무료는 아닙니다. 제작자에게 자발적으로 기부를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발디의 수학교실 게임하기 다운로드

이곳으로 들어가면 발디의 수학교실 홈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게임처럼 멋지고 현란한 홈페이지는 아닙니다. 하지만 필요한 것은 다 있습니다.

하단으로 쭉 내려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자신의 시스템에 맞는것을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버전이 굉장히 다양합니다. 최신 버전이 잘 되지 않으면 다른 버전을 하면 될것 같아요. 재미있는것은 윈도우만 게임을 할 수 있는것이아니라 맥, 리눅스 그리고 안드로이드 까지 게임이 가능하네요.

아이폰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안드로이드 발디의 수학교실 다운로드

스마트 폰에서도 발디의 수학교실을 할 수 있습니다. 위 두개의 링크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것을 선택을 해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