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게임을 즐기는 사람의 경우에는 배틀코인이라는 것을 들어본 적이 있을것입니다. 배틀코인은 블리자드 게임 안에서 사용이 가능한 가상화폐라고 할 수 있습니다. 1배틀코인은 1원의 가치를 지니고 있지요. 물론 이것은 한국기준입니다.

배틀코인은 블리자드 게임안에서 다양한 방법으로 소진이 됩니다. 블리자드 게임 구매 뿐만아니라 이용요금 결제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게임내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배틀코인을 구매하는 방법은 배틀넷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확인할 수 있듯, 휴대폰, 신용카드, 계좌이체 등 다양한 방법이 가능하지요. 여기에 보면 독특한 것이 하나 있습니다. 바로 배틀코인 선불카드 라는 것입니다.

배틀코인 선불카드는 가까운 편의점이나 마트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과거에는 많은 곳에서 구매를 할 수 있었는데 최근에 배틀코인 선불카드를 판매하는 편의점이 많이 줄어든것 같아요. 블리자드 게임이 인기가 없어서 그런것 같기도 합니다. 과거의 영광이 다시 와야 할텐데 말이지요.

여튼 공식적으로 판매하는 편의점은 굉장히 많습니다. CU, GS25, 세븐일레븐, 미니스톱, 위드미, 씨스페이스, 플러스365 전 점포에서 판매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5천원, 1만원, 2만원, 3만원, 5만원 권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