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를 구하는 방법은 정말로 다양합니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알바천국, 인쿠르트와 같은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서 일자리를 구하는 방법도 있을뿐만 아니라 벼룩신문과 같이 생활정보지를 통해서 구인구직을 할 수 있습니다. 

생활정보지는 과거에 엄청난 발행부수를 자랑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는 예전의 위용을 보기는 힘들어보입니다. 왜냐하면 모바일이 발달하여서 더이상 생활정보지에서 정보를 찾으려고 하지 않기 때문이지요. 하지만 벼룩신문은 인터넷에도 있습니다. 

벼룩신문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과 같은 포털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것이 보통입니다. 

위 화면은 다음에서 벼룩시장 구인구직을 검색했을때의 결과입니다. 가장 맨 위의것을 클릭을 하면 벼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법 외에도 직접 주소를 입력해서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벼룩신문 구인구직 주소는 www.findjob.co.kr  입니다. 

벼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벼룩신문 구인구직 페이지로 들어가실수 있습니다. 검색을해서 들어가거나 URL을 직접 입력하는 것 보다 이러한 방식로 들어가는것이 편리할것 같아서 주소링크를 가져왔습니다.

벼룩시장 구인구직(findjob)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페이지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를 보면 지역별, 업직종별로 잘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정보는 지역 벼룩시장 생활정보지에 있는 정보를 취합한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지역에 있는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을 하기 위해서는 지역 벼룩신문을 확인을 하는것이 가장 좋겠지만, 지역에 국한되지 않게 검색을 하기 위해서는 벼룩시장 구인구직 findjob 페이지로 들어가셔서 확인을 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