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 어플에 숨어있는 게임이 있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20가지에 가까운 게임들이 오케이캐쉬백 게임에 속해 있습니다. 그중에 몇개는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습니다.

1.보잉팝은 3×3의 네모에서 자리를 바꿔가며 진행하는 게임입니다.(나중에는 칸이 늘어나요) 직선이나 직각으로 3마리 이상 연결이 되면 크리처가 자라나게 됩니다. 위에 표시된 갯수만큼 크리처를 만들면 미션이 클리어가 되는것이지요. 중요한것은 움직임이 제한이 되어있다는 것 입니다. 크리처를 움직일때마다 숫자가 1씩 줄게되고 0이되면 게임이 끝나게 됩니다.

2.처음에는 알, 그다음에는 병아리, 그다음에는 닭이 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됩니다. 콤보도 자주 발생해서 하는 맛이 분명하게 있습니다. 진흙이라는 장애물도 있어서 나중에는 꽤나 머리가 아프게 되죠.

3.근데 오케이캐시백에서 이 게임을 하게 되면 하루에 할 수 있는 게임의 숫자가 제한이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봤는데 컴퓨터에서도 할 수 있더라구요.

위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을 하게되면 보잉팝을 무제한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오케이캐시백 게임은 참 재미있기는 한데, 게임을 계속하려면 포인트가 들어서 아쉬운점이 있었죠. 하지만 이렇게 하면 큰 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4.게다가 플래시가 아니어서 아이폰에서도 게임이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플래시 게임은 아이폰에서 안되는 것으로 유명하잖아요? 하여간 게임수 제한에 아쉬움을 느꼈던 사람들은 이것을 통해서 게임을 해보세요.

이외에도 여러가지 게임이 있습니다. 나중에 제가 하나하나 다 소개를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