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에 대한 정보를 얻을 떄는 자연스럽게 부동산을 방문하는 것이 몇년전까지의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많은 것들이 변하였습니다. 직접 중개업체를 방문하는 것은 가장 나중으로 미루고 인터넷을 통하여 다양한 정보를 먼저 수집을 하는것이 보통이 되었습니다.

최근에는 어플을 통해서 연관되는 어플을 받고 언제든지 쉽게 부동산에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부동산과 관련된 정보는 굉장히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조금씩 특징이 다르기는 하지만 어느정도는 상향 평준화가 되어서 한두개의 어플만 있으면 대부분의것들이 커버가 됩니다.

부동산 써브 장점

부동산 써브는 원하는 매물에 대한 시세나 분양 물건을 확인할 수 있고 경매나 직거래, 이사와 중개업소 등 여러가지 것들을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평수 환산기능은 기본적으로 있고 중개 업체 가격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평형과 중개수수료를 바로 계산가능한것은 확실한 장점이 됩니다.

부동산 써브 매물 보는 법

부동산 써브 매물을 보는 방법은 웹으로 보는 방법과 어플로 보는 방법 2가지가 있습니다. 

부동산 써브 홈페이지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면 됩니다. 간단하게 ‘부동산 써브’라고 검색만해도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결과는 위에 있습니다. 첫번째 검색결과를 선택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다음에서의 검색결과도 비슷합니다. 가장 맨위에 검색결과가 올라와 있습니다. 이를 클릭하시면 손쉽게 부동산 써브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부동산 써브 주소 : http://www.serve.co.kr/

이런 과정이 귀찮다면 위링크를 간단하게 클릭을 하시면 쉽게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 어플로도 부동산 써브 매물을 볼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부동산 써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안드로이 부동산 써브 어플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아직까지 어플이 나와있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