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브롤스타즈 인기가 정말 많은것 같습니다. 다양한 BJ들이 브롤스타즈를 하면서 게임을 방송을 하는것 같더라구요. 저도 브롤스타즈 한번보다보면 빠져들것 같아서 한번 해 보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여러 사람들이 브롤스타즈 버그판 apk 버전을 원하는 것 같더라구요. 즉 크랙 판을 원하시는 것 같아요.

저도 이런거 과거에는 꽤나 많이 다운을 받아보려고 했었는데, 경찰서에 한번 간뒤에 더이상은 보석 크랙하는 버그판을 구하려고 하지 않습니다.

그때 이상한 파일을 다운 받아서 실행을 했죠. 어떤 게임의 버그판이었는데 갑자기 핸드폰에서 결제가 5번정도 되더군요. 5만원 정도 되는것이 5번정도 되었습니다. 와 굉장히 황당했습니다. 보니까 이게 해킹 프로그램이더라구요. 어떤 웹하드 사이트에서 결제를 하였던데, 결국에는 경찰서 까지 갔습니다.

경찰서에 갔는데 저같은 사람 굉장히 많더라구요. 한방에 다 모여서 경위서 같은 것을 작성하고 당시 KT에서 1번에 한하여 취소를 해준다고 서약서 비슷한 것을 작성했던것 같아요. 그 뒤로는 안드로이드 폰을멀리하고 아이폰을 가까이 하였죠.

실제로 있을 수도 있어요. 버그판이라는게. 동영상보면 있는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하지만 거기에 뭘 숨겨 놨을지는 몰라요. 그리고, 그러한 행위는 영업방해라서 언제 고소를 당할지 모릅니다.

하여간 요즘에 브롤스타즈 버그판 링크 찾는 사람이 많이 보이는 것 같아서 걱정스러운 마음에 글을 썼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