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해서 지역의 생활정보지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신문은 사천 봉화대 신문입니다. 봉화대 신문은 사천 지역의 지역 생활정보지 입니다. 지역과 관련된 여러가지 정보가 이 신문에 녹아내려 있는것이지요.

이 신문은 종이 신문으로 존재를 합니다. 하지만 홈페이지에서도 사천 봉화대 신문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느 종이신문사도 이처럼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홈페이지를 들어가보면 조금 실망할 지도 모르겠습니다. 아주 오래 전에 홈페이지를 만들어서 구성 자체가 조금은 촌스러운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내용이지요. 내용적으로는 꾸준히 새로운 내용이 업데이트가 되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기능은 충분히 가지고 있습니다. 줄광고를 검색을 할수 있는 충분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직종별로도 구분이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정보만 선택헤서 볼 수가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적인 기능을 활용을 하면 충분히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키워드 검색 기능은 조금 아쉬운것이 사실입니다. 구인구직을 하기 위하여 검색을 해보려고 하는 사람은 대표 키워드를 사용해서 검색을 하게 되겠지요. 하지만 검색기능이 지원이 되는것은 전화번호 밖에 없습니다. 이는 광고주가 자기의 광고가 잘 올라갔는지만 검색이 가능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