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걸친 자산가치 상승이 멈칫하고 있습니다. 그에 따라서 주식도 상승세가 줄어들고 서서히 원래 위치를 찾아가는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많은 사람들이 주식계좌를 개설하였습니다. 부동산에 투자를 하는것은 큰 돈이 필요하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적은 돈으로 투자가 가능한 주식시장에 많이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삼성증권 HTS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모든 증권사는 HTS 시스템을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역시 HTS 있으며, 이를 통해서 고객이 지점에 방문을해서 주식을 거래할 필요 없이 집에서 주식거래가 가능합니다.

삼성증권 HTS 다운로드를 하기 위해서는 삼성증권 홈페이지를 방문해야합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간단하게 ‘삼성증권’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해당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는 링크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가장 맨위에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 주소 :https://www.samsungpop.com/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함으로서 손쉽게 삼성증권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삼성증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상품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삼성증권 POP HTS 설치

삼성증권 HTS의 이름은 POP 이라는 이름입니다. 이를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이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홈페이지에서 중단 메뉴를 확인을 해보시면 ‘삼성증권 시작하기’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하나의 팝업창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시스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파일 하나를 다운로드 하게 됩니다. 파일의 용량은 대략 100MB 수준입니다.

그리고 메뉴를 살펴보시면 POP HTS 말고 POP DTS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는 삼성증권의 최신 홈트레이딩 시스템입니다. 전문가의 매매기법과 장력한 주문기능을 제공한다고 되어 있습니다.

삼성증권 HTS 사용법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삼성증권 HTS 사용법을 볼 수 있습니다. 만약 사용에 어려움이 있다면 위링크를 클릭을해서 확인을 해보시는것도 좋습니다.

삼성증권 mPOP 설치 방법

삼성증권에는 HTS 뿐만아니라 MTS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증권사는 HTS와 MTS 모두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삼성증권의 MTS 이름은 삼성증권 mPOP 이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삼성증권 mPOP 설치 (안드로이드)

삼성증권 mPOP 설치 (아이폰)

위 링크들 중에서 자신의 스마트폰에 맞는것을 선택을 해서 설치를 하시면 됩니다. MTS를 통해서 비대면 계좌개설 역시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