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수록 날씨가 많이 더워지는 것 같습니다. 엊그제만 해도 긴팔을 입고 다녔는데 이제는 반팔을 입을 수 밖에 없는 날씨가 되어가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키움증권 영웅문4 다운로드 포스팅에 이어서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설치에 대해서 연속적으로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삼성증권의 HTS는 pop이라는 이름을 갖고 있는 HTS입니다. 삼성증권 팝은 다양한 종합화면 편리한 매매가 가능한 HTS입니다. 그리고 블럭형 미니화면으로 편리한 UI를 적용하여서 사용성이 높습니다. 또한 추천화면 중심의 퀵메뉴로 쉽고 빠르게 원하는 기능으로 접근이 가능합니다.

삼성증권 POP HTS 다운로드 링크

삼성증권 HTS를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찾는 일은 보통 일이 아닙니다. 첫 화면에서 부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는 상황에 놓이게 되지요. 하지만 제가 제공한 위의 링크를 통하면 손쉽게 삼성증권 POP을 다운로드한 뒤에 설치 까지 가능합니다.

한편으로는 이런 생각도 합니다. 삼성증권은 개인투자자들을 배려하지 않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첫 화면에서 HTS를 도무지 찾아볼 수가 없네요. 아마도 홈페이지에 들어가는 사람의 상당수는 HTS를 찾는 사람일텐데 말이지요. 아니면 정말로 HTS를 다운로드 하려는 사람이 별로 없거나요. 아쉬움이 많은 홈페이지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