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사이트에서 볼 수 있는 구인구직 정보는 대도시 위주로 되어있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그래서 지역의 소도시의 경우에는 지역에 맞는 사이트를 찾아보는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이런 대표적인 사이트는 생활정보지도 있습니다. 생활정보지는 구인구직 정보 뿐만아니라 부동산 등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그 뿐만아니라 시청과 같은 관공서 사이트에서는 구인구직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많은 정보가 올라오는것은 아니지만 꾸준히 정보가 올라오고 있습니다. 그리고 공무원들이 크로스체크를 하기 떄문에 신뢰를 할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상주시청 구인구직 게시판

여기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의 필터링이 가능합니다. 업종과 직종별로 크게 구분이 되고, 제목을 검색을 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 나와있는 정보가 적다고 해서 크게 걱정하지 마세요. 상주시 취업지원센터라는 워크넷에서 운영을 하고 있는 사이트도 있습니다.

상주시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

위 링크로 들어가시면 상주시 취업지원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갈수 있씁니다. 아까 위에 올려놓은 게시판보다는 전문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등록이 가능하고, 상주시의 여러가지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가 꾸준히 올라오고 있습니다. 워크넷과 연동해서 데이터가 올라오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