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가 변함에 따라서 구인구직을 하는 양상도 많이 달라지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벼룩시장 신문과 같은 신문을 통해서 구하는 것이 흔한 풍경중 하나였지만 요즘에는 이러한 것도 많이 없어졌습니다. 전단지로 구인구직 하는것도 흔한 장면이라 전봇대가 남아나지 않았었지요. 하지만 요즘에는 이렇게 발품을 팔아서 구인구직 정보를 얻는것은 옛날 이야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직접 몸으로 뛰는것이아니라 쉽게 검색을하고 직접 적극적으로 나서는 온라인으로 구인구직 시대가 되었습니다. 서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 역시 그중 하나의 매체라고 할수 있습니다. 온라인 벼룩시장신문에서도 그러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것이지요.

서산 벼룩시장 구인구직 신문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곳에서 ‘서산 벼룩시장’이라고 검색을 하시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 생활밀착 일자리의 모든 것

하지만 간편하게 들어가시라고 위와 같은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시면 벼룩시장 신문에서 제공하고 있는 서산시 전체의 구인구직 정보를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벼룩시장 신문의 구인구직 플랫폼은 통합이 되어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구인구직 정보가 이곳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서산지역만 필터링해서 볼수 있도록 되어 있는것이지요. 예전과는 다르게 많은것들이 변화디고 있습니다. 구인구직 정보도 적지 않습니다. 제가 조사하고 있는 지금 현재 총 548건의 정보가 올라와 있씁니다.

구인구직과 관련된 정보는 벼룩시장에서만 찾아볼수 있는것이 아닌것은 다 아실것이라 생각합니다. 워크넷과 같이 정부에서 제공을하고 있는 정보도 찾아보시는것을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다양한 정보를 얻는것이 중요한 시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