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차로 신문은 지역 정보지입니다. 지역을 중심으로 하여 생활정보를 다루는 신문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다른 지역의 정보는 얻을 수가 없는것이 단점이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이 그 권역을 중심으로 생활을 하기 때문에 그 지역 사람은 이보다 더 좋은 정보지는 없으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순천교차로는 사실 순광교차로라는 이름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순천지역과 광양지역은 하나의 권역으로 인식이 됩니다. 지금이야 맘까페나 이런것들이 있어서 다양한 정보를 까페를 통해서 얻을 수 있었지만 과거에는 교차로 신문이 유일한 대안이었던것 같습니다.

부동산 정보역시 순천교차로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이 곳을 클릭을 하시면 순천광양 지역의 부동산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교차로i부동산 사이트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순천과 광양 정보를 얻을 수 있지만 인근지역인 곡성, 구례, 보성, 고흥까지의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타 지역의 경우에는 정보가 상대적으로 적습니다.

또한 순천교차로에는 구인구직 서비스를 하기도 합니다.이곳을 클릭을 하면 순천 광양 지역의 교차로잡 사이트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직종별로 구분이 되어 있어서 손쉽게 원하는 직종을 선택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