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에 유튜브에 돌아다니면 병맛 게임을 주로 하는 재미있는 유튜버들이 많이 있는것 같아요. 그런 분들의 경우에는 컨텐츠가 중요하기 때문에 일부러 그러한 게임을 찾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도 그러한 게임을 좋아라하기 떄문에 그런 유튜버들을 찾아 헤메기도 합니다.

오늘 소개할 게임은 미친토끼 게임이라고 알려져 있는 슈퍼버니맨 이라는 게임입니다. 슈퍼버니맨은 플레이스토어에서 ‘병맛게임’이라고 검색을 하면 가장 상위에 검색이 되는 대단한 게임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이 게임을 검색하면 이 게임이 ‘병맛게임’으로 상위를 먹엇을까 싶기도 합니다.

스팀에서 게임하기

슈퍼버니맨은 처음에는 스팀게임으로 나왔습니다. 2017년 9월 1일에 처음 출시가 되었는데, 현재 완벽한 게임은 아닙니다. 앞서 해보는 게임으로 출시가 되었기 때문에 게임은 계속해서 발전이 되리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슈퍼버니맨은 무료가 아닙니다. 14,500원으로 스팀에 올라와 있네요. 개발자도 먹고 살아야 하기 때문에 복돌을 이용하기 보다는 스팀으로 즐기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어디 보면 문상으로도 결재가 가능하다고 되어 있던것 같습니다.

모바일에서 게임하기

슈퍼버니맨은 모바일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아이폰에서는 게임이 되지 않고 안드로이드에서만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슈퍼버니맨

위의 링크를 클릭하면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레벨 10 까지만 무료로 진행이 가능하고 그 이상은 과금을 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