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

adzero | 9:58 오전 | 2023년 05월 19일

갑작스럽게 뜨는 070으로 시작하는 모르는 번호. 보통이라면 무시하겠지만, 요즘에는 인터넷전화를 사용을 하고있는 회사도 070 번호를 사용하기 때문에 무시하기에는 조금 걱정스러운 것이 현실이지요. 그럴때는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를 통해서 검색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네이버 스팸번호 검색 

첫번째로 소개할 스팸번호 검색사이트는 후스콜이라는 곳입니다. 후스콜은 네이버와 연계하여서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는 업체입니다.

네이버 스팸번호 검색 바로가기

네이버에서 간단하게 ‘발신번호’라고 검색을 하면 후스콜에서 제공을 하는 스팸번호 조회 서비스를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어떤 곳인지에 대해서 딱 나오게 됩니다. 하지만 후스콜 조회에 나와있지 않은경우에는 네이버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스팸번호 검색사이트 이용하기

스팸 번호 검색사이트는 굉장히 다양합니다.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을 하게 되는 사이트는 더콜 스팸번호 검색 사이트입니다. 하루에도 몇백건이 등록이되고 쌓인 데이터베이스만해도 백만개가 넘을 정도로 덩말 많은 스팸번호가 저장이 되어 있습니다.

더콜 스팸번호 검색사이트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간단하게 더콜 스팸번호 검색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는 thecall.co.kr 입니다.

사용방법은 간단합니다. 검색할 전화번호를 입력을 하시고 ‘검색’을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다른 사이트도 동일한 방법입니다.

다 필요 없이 이것만 이용하시면 됩니다.

저도 이것저것 스팸전화와 관련된 사이트를 이용을 해봤지만, 결과적으로 가장 좋았던것은 그냥 구글에서 검색을 하는것입니다. 구글에서 검색을 하면 이 번호가 스팸번호인지 아닌지 바로 알 수 있습니다. 스팸전화번호 사이트의 모든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 화면처럼 구글에서 그냥 전화번호를 검색을 하시면 여러 스팸 전화 사이트를 모두 조회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