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스포츠경향 만화 보기

스포츠경향 만화 보기

adzero | 11:31 오전 | 2023년 05월 19일

이번 포스팅은 스포츠 경향 만화 보기에 관한 것 입니다.

벌써 몇주, 아니 몇달인지 모르겠습니다. 지하철을 타지 않는게 얼마나 된지 모르겠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창궐 하기 시작하면서 저는 왠만하면 밖으로 나가지 않습니다. 나가더라도 걸어서 나가는것이 대부분입니다.

그렇다보니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게 됩니다. 집에서 딱히 할일이 없습니다. 할일이 없을때는 만화를 보는것이 보통이지요. 여러가지 무료 만화를 보는 방법이 있겠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스포츠경향 만화를 주로 봅니다.

스포츠경향 만화는 다른 무료만화 보는 사이트와는 다르게 무협만화가 많이 있습니다. 저같이 나이가 많은 사람은 이러한 무협 만화가 제격인것 같아요.

스포츠경향 만화 사이트를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나 다음에서 ‘스포츠경향 만화’라고 검색을 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위의 화면은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 결과입니다. 첫번째 검색결과 아래에 보면 ‘만화’라고 되어 있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만화 보는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만화 사이트

그것이 아니더라도 위 링크를 클릭을 하면 손쉽게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대로된 링크이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 같아요.

들어가면 이러한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진짜 엄청난 만화들이 무료로 많이 풀려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돈을 내고 봐야하는 만화들이 이곳에서는 꽁짜로 볼 수 있는 것은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프리미엄 만화라고 해서 유명한 만화가가 그린것들을 모아 놓은 항목이 있습니다. 처음 들어 왔으면 여기부터 시작을 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장르별로도 검색이 가능합니다. 무협, 액션, 그리고 스포츠 드라마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본인에게 맞는 장르만 보는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장르별 전체보기를 클릭하면 해당 장르에 대하여 더 많은 만화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이것을 주로 활용합니다.

작가별로도 볼 수 있습니다. 가나다 순으로 잘 정리가 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작가만 체리피킹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오른 쪽에 보면 인기순위도 있습니다. 인기가 많은것은 분명히 이유가 있습니다. 반드시 봐야하는 것 중에 하나입니다.

스포츠경향 만화는 굉장히 많은 만화를 자랑합니다. 이정도의 저작권을 얻는것도 쉬운일이 아닌것 같은데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스포츠 경향 만화의 장점만 있는것은 아닙니다. 만화의 개수는 정말 많지만 광고가 조금 거슬리는 경우가 있습니다. 만화 한가운데에 올라오는 광고는 정말 짜증이나는 것 같아요. 하지만 이러한 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은 모든 단점을 상쇄해 주는 것 같습니다.

스포츠 경향 만화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을 수 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를 많이 방문해서 여러 만화를 보면 포스팅한 보람이 있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