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도 없고 시간을 때워야 할때에는 만화를 보는 것 만큼 좋은것은 없는것 같습니다. 제가 대학에 다닐때는 시간이 남으면 만화방에 종종 갔었지요. 하지만 지금은 만화방 찾는게 너무 어려운 일 같아요. 제가 지금 사는 곳 근처에는 만화방이 없거든요. 그래서 저는 종종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를 보곤 합니다.

스포츠경향 만화는 다양한 만화가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더욱 좋은점은 무료 만화가 있다는 것이지요. 무료 만화라고 해서 수준이 떨어지는 만화가 있는것은 아닙니다. 과거에는 인기가 많았지만 지금은 더이상 일부러 찾지 않는 만화가 대부분입니다. 한번쯤은 봤을듯한 그러한 만화가 이곳에 가득합니다. 묵검향, 고행석 등 정말 많은 유명 작가들의 작품을 꽁짜로 볼 수 있다는게 놀랍네요.

링크를 통해서 들어가면 스포츠경향 무료만화를 바로 볼 수 있는 곳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들어가 보시면 알겠지만 만화를 보는데 있어서 정말 편하다는 생각을 하게 될것입니다. 왜냐하면 로그인이 필요가 없기 때문이지요.

상당수의 많은 사이트의 경우에는 무료 만화를 보기위해서 별도로 로그인을 해야하는 귀찮음이 분명히 있습니다. 하지만 스포츠경향 무료만화 홈페이지의 경우에는 무료만화를 보기위하여 별도로 로그인을 할 필요는 없습니다. 만약 보다가 유료만화를 보기 위해서는 로그인을 하긴 해야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경제적인 사람이기 때문에 무료 만화 위주로 보지요.

스포츠경향 무료만화의 특징 중 하나라면 알기 쉽게 분류를 해 놨다는 것이지요. 무료만화에 대한 분류를 잘 해놓는 경우가 별로 없는데 스포츠경향의 경우에는 무료만화 마져도 색인을 잘 해놔서 손쉽게 검색을 하고 손쉽게 만화를 찾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물론 불편한 것은 분명히 있습니다. 바로 광고가 있다는 것입니다. 광고가 있어서 보기에는 조금 불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만화보는 이용료라고 생각을 한다면 별문제는 없는것 같아요. 가끔 넘기다보면 만화 위에 광고가 올라오기도 합니다. 이건 좀 많이 불편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