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신맞고 바로가기

신맞고 바로가기

adzero | 9:37 오전 | 2023년 05월 19일

우리나라에서 고스톱을 언제부터 쳤을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굉장히 궁굼했습니다. 조사를 좀 해보니까 일본에서 넘어왔다는 이야기가 지배적인것 같더라구요. 근데 일본의 고스톱은 우리나라의 고스톱과는 조금 룰이 다릅니다. 청출어람일까요? 재미는 우리나라의 고스톱이 훨씬 더 좋다고 하네요.

고스톱은 일본색이 강할 수 밖에 없는것 같아요. 벛꽃이 많은 것도 그 중 하나라고 할 수 있죠. 하지만 고스톱은 이미 한국화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남녀노 (소는 빠져야죠) 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는것 같아요. 최근에는 이러한 3명이 즐기는 고스톱 보다는 2명이 즐기는 맞고가 더 많이 이용이 되는것 같아요.

고스톱과 맞고는 기본적인 룰은 같습니다. 하지만 스피디함이 완전 다릅니다. 내가 치거나 상대방이 치기 때문에 굉장히 빠른전개가 일어나지요. 그래서 그런지 컴퓨터나 스마트폰으로 게임을 하기 굉장히 좋은것 같아요.

이번 포스팅은 신맞고 바로가기에 대한 것 입니다.

신맞고 바로가기 (스마트폰)

맞고의 대표주자2개를 이야기하면 피망의 뉴맞고아 다음의 신맞고가 있습니다. 둘다 재미있는 게임이지만, 우열을 가리기는 굉장히 힘이 듭니다. 

신맞고는 2가지방법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하나는 모바일로 게임을 하는것이고, 다른것은 PC로 게임을 하는 것입니다. 내용적으로는 크게 다르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으로 즐기는것이 조금 편리하지요.

신맞고 안드로이드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면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을 가지고 계신분이 즐길 수 있는 신맞고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유명한 게임일수록 평가가 안좋기 마련이지만, 이 신맞고의 경우에는 평가도 나쁘지 않는것 같아요.

신맞고 아이폰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면 아이폰에서 신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맞고를 아이폰에서 즐길 수가 없었습니다. 애플의 정책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다시 되는것 같더라구요. 아! 그리고 아이패드에서도 신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신맞고 바로가기(PC)

하지만 오리지널은 역시  PC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즐기는 것은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것과는 조금 다른맛이 있습니다. 기능적으로는 같지만 좀 그렇더라구요. 스마트폰에서도 아이디가 필요하듯이, PC에서 즐기는 것도 아이디가 필요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컴퓨터 바로가기

여기로 들어가면 한게임 신맞고를 PC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위에서 이야기 했지만 아이디가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