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신맞고 설치하기

신맞고 설치하기

adzero | 10:24 오전 | 2023년 05월 19일

^$@#%^| 2021. 3. 24. 10:30

한게임에 만든 대표적인 맞고 게임 이름은 신맞고입니다. (뉴맞고는 피 망에서 만든 게임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뉴맞고와 신맞고를 햇갈렸었죠. 

신맞고는 윈조 이 대 박맞고와 피 망뉴맞고와 더불어서 우리나라 3대 맞고 게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PC 방에서 한게임 신맞고는 가장 인기가 많은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신맞고 설치하기에 관한것 입니다.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과거에는 신맞고 설치하기는 PC에서만 가능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PC에서 신맞고를 즐겼지요. 하지만 스마트폰이 발달하기 시작하면서 스마트폰에서도 신맞고를 즐기는 사람이 늘었습니다. 스마트폰의 종류는 굉장히 많지만 대표적으로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이 있습니다. 신맞고는 이 두가지를 모두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신맞고 설치하기

위 링크로 들어가면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가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신맞고는 PC 에서의 신맞고를 그대로 이식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가 없는 사람의 경우에는 네이버 계정만 있으면 3분이면 가입이 가능합니다.

아이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아이폰 신맞고는 안드로이드보다 조금 늦게 개발이 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된 이유는 아이폰 앱스토어의 정책상 고스톱류의 게임이 안되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이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아이폰도 올려보겠습니다.

아이폰 한게임 신맞고 설치

위의 링크를 통해서 한게임 신맞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내용적으로는 안드로이드와 큰 차이를 느끼기 힘드네요. 제가보기에는 완전히 동일하다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PC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PC에서의 신맞고가 오리지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PC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일단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야 합니다.

다음에서 간단하게 ‘신맞고’ 라고 검색을 하면 위와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가장 맨 위에 나오는 검색결과를 클릭하면 신맞고 설치하기 할 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로그인이 안된 상황이라면 위의 화면처럼 로그인을 하라고 나옵니다. 여기에서 한게임 자체로 가입을 할 수 있을 뿐만아니라, 구글아이디, 페이스북 아이디로 손쉽게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가입에 걸리는 시간은 얼마 되지 않습니다.

만약 너무 오랜만에 접속을 하는 사람의 경우에는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간단하게 본인인증을 하시고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한게임 신맞고 화면에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 보시면 하단에 NHN Entertainment Corp 에서 배포한 소프트웨어를 설치하려고 한다는 메세지를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설치한 다음에 ‘입장하기’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PC에서 신맞고 설치가 됩니다. 과정은 크게 어려운것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