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신맞고 설치하기

신맞고 설치하기

adzero | 11:22 오전 | 2023년 05월 30일

우리나라에는 정말 많은 맞고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대표적인 맞고를 이야기 하라면 신맞고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신맞고는 한게임에서 만든 맞고입니다. 피망에서 만든 맞고는 뉴맞고라고 하지요. 각자 자기의 맞고를 브랜드화 한거라고 볼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이 두개를 첨엔 좀 햇갈렸습니다.

신맞고는 원조이 고스톱과 피망뉴맞고와 더불어서 우리나라 3대 맞고라고 합니다. 누가 이런 이야기를 한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많이 하는 맞고라고 할 수 있을것 같아요. 피시방에서는 신맞고가 가장 인기가 많은것 같기는 합니다.

신맞고를 즐기는 방법은 크게 2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스마트폰에서 즐기는 것이고, 다른하나는 컴퓨터로 즐기는것 입니다.

스마트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옛날에는 신맞고 설치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서만 가능했지요. 하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신맞고를 두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왜냐면 집에 컴퓨터는 없어도 스마트폰은 있는 사람이 많기 때문이지요. 그리고 간편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폰 종류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2종류가 있습니다. 신맞고는 이 둘 모두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과거에는 아이폰에서는 안되었는데 최근에 보니까 아이폰에서도 신맞고를 할 수 있더라구요

안드로이드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아이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위 두가지 링크 중에서 자기에게 맞는 스마트폰을 찾아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안드로이드에서 더 많이 하는것 같아요. 둘의 기능적인 차이는 거의 없어보입니다.

컴퓨터에서 신맞고 설치하기

컴퓨터에서의 신맞고가 더 오래된 신맞고 이지요. 하지만 게임을 즐기는 것은 아무상관이 없습니다. 게임할때는 똑같은것 같아요.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신맞고라고 검색을 하면 위 처럼 나옵니다. 여기로 들어가서 설치를 해주시면 됩니다. 로그인도 해주시고, 설치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설치 방법은 그렇게 어렵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