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은 NHN에서 제공을 하고 있는 게임포털 서비스입니다. 게임 플랫폼 하면 떠오르는곳이 한게임과 넷마블이 막바로 떠오를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기억을 하고 이곳을 통해서 게임을 하곤 합니다. 한게임의 대부분의 게임은 네이버와 연동이 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과거에는 신맞고와 같은 카드게임에 주력을 많이 하였는데, 최근에는 이러한 경향에서 벗어나서 모바일 게임 비중이 많이 높아진것 같아요.

그래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은 한게임 하면 떠오르는 것은 고스톱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중에서 신맞고 한게임은 한게임을 대표하는 게임이라 생각합니다. 이번포스팅은 신맞고 한게임 다운받기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고,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

한게임 신맞고를 즐기기 위해서는 당연한 이야기지만 신맞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신맞고 한게임 다운받기를 한뒤에 한게임 신맞고 설치하기를 진행해야 합니다.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를 들어가려면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것이 일반적인 방법입니다. 네이버나 다음에서 ‘한게임 신맞고’라고 간단하게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링크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바로가기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면 손쉽게 한게임 신맞고 홈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서 막바로 프로그램 설치가 불가능합니다 우선적으로 로그인을 하여야 합니다.

신맞고 한게임 다운받기

한게임 신맞고 사이트에서 한게임 아이디로 로그인을 하고 난다음에 상단에 있는 ‘입장’을 클릭을 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다운로드가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다운받은 파일을 실행을 하면 설치하기가 진행이 됩니다.

이렇게 설치가 된 게임은 무료이기 때문에 흔히 많이 찾는 ‘무료고스톱게임 다운받기’라고 할만합니다. 그리고 게임이 업데이트가 되었다고 해서 다시 다운받을 필요가 없습니다. 한게임 신맞고 업데이트는 자동으로 진행을 하기 때문에 그렇게 별로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설치하 완료가 되면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있습니다. 이 아이콘을 클릭을 하시면  한게임 신맞고 게임하기가 진행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