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그리즈 중고농기계 홈페이지를 들어가기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 사이트를 경유해서 들어가는것이 보통입니다. 포털에서 간단하게 ‘아그리즈’라고 검색을 하시면 손쉽게 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위 화면은 네이버에서 ‘아그리즈’라고 검색을 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당연하게 가장 맨 위에 원하는 사이트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는 다음이나 구글도 마찬가지 검색결과를 보여줍니다.

# 아그리즈 중고농기계 홈페이지

www.agriis.c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원하는 사이트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주소를 외우거나 즐겨찾기를 통하여 손쉽게 들어가실 수도 있습니다.

아그리즈 중고농기계 특징

아그리즈는 영문스펠링 agri와 is 의 합성어 입니다ㅣ. agri는 ‘농업’이고, is는 ‘이다’를 의미하며, 이는 농업과 관련된 모든 정보를 얻는 곳이라는 의미입니다.

아그리즈는 농기계 종합 포털사이트로서 2000년에 설립이되어 지금에 이르기까지 운영이 되는 사이트입니다. 1년간 몇만건의 거래가 성사가 되고 있으며 매일 계속 매물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아그리즈를 직정 방문하고 싶으신분은 위 약도를 참고를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아그리즈는 직점 물건을 가지고 있는것이 아니라 중개 업체이기 때문에 가시더라도 매물을 볼수잇는것은 제한적이라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