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맥과 윈도우를 모두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윈도우는 윈도우 나름대로의 장점이 있고, 맥은 맥 나름대로 좋은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기본기만 놓고 따졌을때는 맥이 윈도우보다 우위에 있다고 생각합니다. 캡쳐를 하는것만 해봐도 맥은 자체에서 제공을 하는 기능이 충분하여 별도의 프로그램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윈도우의 경우에는 계속 발전을 하고 있다고는 하나 부족한것이 사실이지요.

그렇기 때문에 별도의 응용프로그램을 설치해야 윈도우는 완벽해 집니다. 캡쳐를 위해서 사용을 하는 프로그램은 많지만 간단한 사용을 위하여 안카메라를 사용을 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이번포스팅은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에 대한 것입니다.

안카메라 홈페이지

안카메라 홈페이지에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다음과 같은사이트를 통해서 들어가는 것이 보통의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안카메라’라고 검색을 하시면 가장 맨위에 안카메라 홈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 안카메라 홈페이지 바로가기

www.ancamera.co.kr

또는 간단하게 위 링크를 클릭을 함으로서 안카메라 홈페이지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안카메라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화면이 나옵니다. 프로그램 외에도 다양한것이 제공이 도고 있습니다.

우측 하단에 보면 ‘안카메라 다운로드’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클릭을 하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페이지는 위와 같습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안카메라 5.4 버전입니다. 여기에서 ‘다운로드’를 클릭을 하시면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안카메라 구버전 다운로드

하지만 안카메라는 구버전 3.0이 가장 가볍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위 링크를 클릭을 하시만 안카메라 3.0(구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