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adzero | 12:03 오후 | 2023년 05월 12일

알바몬은 잡 코리아에서 아르바이트에 집중해서 만든 사이트입니다. 잡코리아 아이디가 있는 경우에는 별도로 알바몬에서 아이디를 만들필요가 없습니다. 알바몬의 경쟁 상대는 알바천국이 있지요. 이 두개 사이트가 알바 중개를 양분하고 있습니다.

알바몬이 이렇게 뜨게 된 이유 중 하나는 과거 혜리의 광고 때문인것 같아요. 특히 최저 시급 편은 많은 사람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게 되었지요.

광고 뿐만 아니라 직관적인 사이트 구조도 한몫한거라 생각이 듭니다. 알바의 특성상 지역 중심으로 이루어 질 수밖에 없습니다. 학생이라는 본업을 하고 나머지 시간에 알바를 하기 때문이지요. 이러한 것을 정확히 반영하여 사는 지역을 중심으로 알바를 검색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지금 현재 위치가 알바를 구할 위치가 아닌경우가 있겠지요. 그럴때는 위의 화면에서 화살표를 클릭을 하셔서 지역을 바꾸어 주면 됩니다. 만약 그것도 귀찮으시다고 하면 아래 링크를 활용해 주세요.

알바몬 경기 바로가기

위는 알바몬 경기를 예로 들어서 한것입니다. 만약에 인천을 예로 든다면 아래와 같습니다.

알바몬 인천 바로가기

위릐 링크를 통하면 손쉽게 경기지역과 인천지역의 알바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냥 앱을 통해서 해도 어렵지는 않지만, 앱을 다운받는 것을 귀찮아 하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어서 이렇게 포스팅을 해 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