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리뷰 > 알바몬 부산 구인구직

알바몬 부산 구인구직

adzero | 10:41 오전 | 2023년 05월 19일

!%#^&$%| 2022. 1. 19. 21:41

알바라는 것은 취업과는 조금 다릅니다. 취업은 자기가 거주하는 것과는 상관이 거의 없습니다. 본업을 구하는 것이기 때문에 서울이든 부산이든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심지어는 외국이라도 상관이 없지요. 하지만 알바의 경우에는 자신이 어디에 사는지가 정말 중요하죠. 본업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알바는 취업과는 다르게 지역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아무리 돈을 많이 주는 알바라더라도 지역을 넘어서서 가기는 힘이 듭니다. 부산에 사는 사람의 경우에는 부산에서 구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알바몬에서는 부산알바몬 이라는 사이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알바몬 부산 바로가기

위 링크를 클릭하면 부산 알바몬 사이트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주소는 051.albamon.com 입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알바몬의 주소 앞에 051이라는 것이 붙어 있습니다. 이는 부산지역의 지역 번호입니다. 이런 식으로 052를 앞에 붙이면 울산 알바몬으로 갈 수 있고 053을 붙이면 대구 알바몬으로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지역 알바몬으로 들어간다고 해서 특별히 엄청난 기능이 있는 것이 아닙니다. 다른 지역 정보를 찾을 수 없도록 막아주는 것 밖에 없습니다. 본인 지역이 아닌 곳은 검색에서 배제가 되도록 해주기 때문에 편리한 부분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이렇게 교촌치킨이라고 검색을 하면 부산지역 외의 정보는 전혀 나오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반 사이트에 들어가는 것보다는 편리한 부분이 분명히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