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대학생이 되면 가장 하고싶었던 것이 알바였습니다. 카페알바를 하면서 커피내리고,, 이런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아요. 하지만 카페알바도 쉬운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뭐든 앉아서 하는 일이 좋다는 생각이 든 이후로는 머리를 쓰는 일을 찾게되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카페알바는 물론 물류같은 단기알바나 학원 조교같은 앉아서 하는 알바 모두 올라오는 알바몬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실제로 저도 카페나 베이커리 알바를 알바몬에서 지원했던 것 같습니다.

알바몬을 이용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지역입니다. 자칫하면 멀리 알바를 가야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본인이 가장 가깝게 이동할 수 있는 거리로 잡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서울 주변에서 알바를 하기 때문에 이번에은 알바몬 서울 바로가기 링크를 가져왔습니다.

알바몬 서울 바로가기

알바몬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주소창이 지역번호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본인의 지역번호를 알고 있다면 번호만 바꿔도 지역 알바몬으로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알바몬에서 카페알바 잡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꿀알바 잡는 방법

  • 알바몬의 경우에는 맞춤알바, 스마트추천등의 기능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적극 사용해야합니다.
  • 미리 이력서를 작성하고 업데이트를 계속 해두세요!
  • 알바몬과 알바천국 둘다 다운받아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바몬에만 올라오는 경우도 있고, 알바천국에만 올라오는 알바도 있기 때문에 둘다 다운받아 두시는게 선택지를 넓히는 방법입니다.